딥 러닝 전문화의 다섯 번째 과정에서는 시퀀스 모델과 음성 인식, 음악 합성, 챗봇, 기계 번역, 자연어 처리(NLP) 등과 같은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익숙해질 것입니다.
이 과정을 이수하면 순환 신경망(RNN)과 GRU 및 LSTM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변형을 구축 및 훈련하고, RNN을 문자 수준의 언어 모델링에 적용하며, 자연어 처리 및 단어 임베딩에 대한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, HuggingFace 토크나이저 및 트랜스포머 모델을 사용하여 NER 및 질문에 답하기 같은 다양한 NLP 작업을 해결합니다.
딥 러닝 전문화 과정은 딥 러닝의 기능, 과제 및 결과를 이해하고 최첨단 AI 기술의 개발에 참여할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프로그램입니다. 경력을 쌓기 위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AI 세계에서 최종적인 단계를 맡을 수 있는 길을 제공합니다.
Overview
Syllabus
- 순환 신경망
- LSTM, GRU 및 양방향 RNN을 포함하여 시계열 데이터에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모델 유형 및 여러 변형 및 순환 신경망 확인.
- 자연어 처리 및 단어 임베딩
- 자연어 처리의 딥 러닝는 가장 강력한 조합입니다. 단어 벡터 표현 및 임베딩 레이어를 사용하여 감정 분석, 명명된 엔터티 인식 및 신경망 기계 번역을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성능으로 순환 신경망을 훈련합니다.
- 시퀀스 모델 및 주의 메커니즘
- 입력 시퀀스가 주어졌을 때 모델이 주의를 집중할 위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고리즘인 주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시퀀스 모델을 보강합니다. 그런 다음 음성 인식과 오디오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.
- 트랜스포머 네트워크
Taught by
Nora Duong